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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공고 제 2022 ­ 371호】대변인실 온라인 홍보 담당(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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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공고 제 2022 ­ 371호】

 

대변인실 온라인 홍보 담당(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산림청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제7조에 따라 산림청 대변인실에서 근무할 온라인 홍보 담당 직원(기간제근로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성실하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2. 11. 28.

대변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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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개요

가. 채용 분야 : 기간제근로자

 

나. 모집 인원 : 1명

 

다. 채용 기간 : ’23년 1월 2일 ∼ ’23년 5월 31일

 

 
2

근무예정기관 및 담당업무

가. 산림청 대변인실(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나. 담당 업무

- 산림청 5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운영

- SNS 디지털 기자단 운영·관리

- 온라인 이슈 모니터링 및 기타 홍보지원 업무 보조 등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자격

1) 응시연령 : 만 18세 이상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2)「국가공무원법」제33조제1항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3) 상세요건

채용분야
자 격 요 건
온라인
홍보
채용예정 분야 관련 전공자(홍보, 시각디자인, 광고 등 관련학과)
온라인 등 홍보 분야에서 1년 이상 경력자
기타 이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포토샵 사용 필수

 

※ 위 자격요건 중 한 가지만 충족해도 지원 가능

※ 경력기간은 면접시험일 기준으로 산정

나. 우대조건

-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등 블로그 및 SNS 운영 경험자

* 우대조건 관련 자격 등은 면접시험일 현재 유효한 경우 인정함

 

 
4

선발 절차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o 자기소개서 및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서면심사

※ 평가기준 : 직무수행능력, 자격증, 관련 경력, 가점대상, 자기소개서 등

 

o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ㆍ경력 등이 정해진 기준에 적합한지 등을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o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12. 9.(금) 개별통보

 

나. 2차 심사(면접) : 2022. 12. 12.(월)

 

o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심사

※ 평가기준 : 정신자세, 품행, 지식, 직무이해, 의사표현력, 책임ㆍ성실성 등

 

o면접결과 성적이 우수한 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5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11. 28.(월) ∼ 12. 7.(수) 18:00까지

※ 접수완료일 e-mail 발송시간 기준

 

나. 제출서류 및 방법

 

1) 원서접수 시 제출 서류(e-mail 제출 : magazinesup@korea.kr)

① 응시원서 1부

② 자기소개서 1부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1부

④ 최종학력 증명서 1부

⑤ 공정채용확인서 1부

⑥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⑦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⑧ 온라인 기획, SNS 관리, 웹디자인 등 포트폴리오 zip파일 1부(선택)

※ e-mail 제목과 파일명은 ‘성명’으로 하고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접수확인 메일 발송예정)

 

6

선발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공고 및 접수
‘22.11.28.(월) ~‘22.12.7.(수)

서류심사 결과 발표
‘22.12.9.(금)

면접
‘22.12.12.(월)

최종합격자 발표
‘22.12.14.(수)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장소, 최종합격자 발표방법 : 개별통보

※근무개시 예정일 : ’23. 1. 2.(월)

 
7

근무 조건

 

가. 고용형태 : 계약직(기간제 근로자)

* 상시적으로 근무하면서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근로계약기간 : ’23년 1월 2일 ∼ ’23년 5월 31일까지

 

다. 근무시간 : 월∼금(09:00∼18:00), 주5일 근무

 

라. 보수 : 1,914,500원/월(4대 보험, 근로자 부담금 포함)

* 2022년 공무직 근로자 1호봉 기준, 시간외 수당, 명절휴가비 별도 지급

 

마. 정액급식비 지급 : 140,000원/월

 

바 기타 : 산재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 및 국민연금 가입

 

8

유의사항

 

가.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대상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합격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등을 통하여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근로계약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근로계약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등으로 최종합격자가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 예비합격자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산림청 홈페이지에 변경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근로계약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등으로 최종합격자가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예비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응시원서에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입니다.

바. 기간제근로자로 채용 되더라도 추후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아.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대변인실(☏042-481-4074)로 문의 바랍니다.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워드프로세서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 하도록 정확히 기재

* 기재잘못으로 인한 연락불능 등은 개인 책임임을 명시

② 경 력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관련분야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③ 자 격 :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

 

 

 

파일 첨부기간제근로자(온라인 홍보 담당) 채용공고(안).hwp